본문 시작
2025 신/편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 입학관리본부
- 공통
- 조회 : 347
- 등록일 : 2025-02-05
학생생활관 입사 시 준비물 안내.pdf ( 63 kb)
2025학년도 신,편입생 남자 기숙사 평면도(최종).pdf ( 1,825 kb)
2025학년도 신,편입생 여자 기숙사 평면도(최종).pdf ( 1,615 kb)
2025학년도 신/편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본교 2025년도 신/편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과 관련하여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2025학년도 입학생 중 등록처리가 완료된 자
※ 등록금 미납자 및 등록 미처리자는 신청할 수 없음
※ 등록처리는 본교에서 등록금 수납처리함(매일 20:00)을 의미함
2. [신/편입생] 신청기간 : 2025. 2. 17(월) ~ 완료시까지
▶ [남학생] 2. 17(월) 10:00 ~
▶ [여학생] 2. 17(월) 14:00 ~
※ 2. 17(월) 이후 발표하는 충원합격자의 생활관(기숙사) 입사 신청은 등록금 납부 당일 20:30부터 신청가능(남, 여 공통)
3. [신/편입생] 신청방법 : 위 신청기간 중 본교 홈페이지 해당 메뉴 또는 아래 링크에서 개별 신청
[☞ 생활관 신청 바로가기 (준비중입니다.)]
※수험생 본인이 직접 지정(인실, 학사, 호실, 식비)하여 신청하는 방식임
4. 납부방법 : 생활관비 납부기한은 개인별 해당 고지서에 명시
① 수험생 개인별 지정(가상)계좌를 부여함 [※ 등록금 납부한 지정(가상)계좌와는 다른 계좌임]
② 납부기한이 촉박하므로 생활관비를 미리 준비하여 납부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
③ 납부기한까지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호실 신청정보가 자동 취소됨. 취소자는 위 신청기간 중 재신청하여야 함
ㆍ 생활관(기숙사) 신청관련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ㆍ 원서작성시 추가연락처를 1개만 작성하거나 같은번호로 작성한 경우 각종 공지사항 안내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ㆍ 개인정보관리 메뉴를 통해 추가연락처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