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Creative Challenge! 광고홍보학과 

본문 시작

 

‘서울시 시민참여형 교통안전디자인 공모전’대상 수상

  • 광* *
  • 조회 : 6967
  • 등록일 : 2018-12-21
박재성 대상 작품.jpg ( 3,959 kb)

- 박재성(광고홍보 13학번), 옥외광고 부문 그래서 언제 와...?’작품 대상으로 선정

 

서울시가 주최한 시민참여형 교통안전디자인 공모전에서 세명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박재성씨(13학번)가 옥외광고물 부문에서 대상을 거머쥐었다. 작품은 스마트폰을 영정사진으로 표현해 운전 중 보내는 메시지가 유언이 될 수 있다는 인상 깊은 경고 메시지를 전하는그래서 언제 와...?’작품이다

 

서울시는 계도, 단속에 치우쳤던 교통안전 관리방식 위주에서 벗어나,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교통안전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손해보험협회와 공동으로 교통안전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해 12건의 수상작을 선정, 교통안전 홍보에 활용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지난 11월 한달간 교통사고로부터 가족과 친구를 지키는 한마디를 주제로 옥외광고물분 분야와 이모티콘 분야로 나누어 실시했다. 옥외광고물 86, 이모티콘 24건 총 110건의 출품작 중 교통안전·디자인홍보분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총 대상 2, 최우수상 2, 입선 8건 등 12건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 세명대학교 광고홍보학과는 2016년 학과 내에 뉴욕페스티벌 크리에이티브센터(New York Festivals Creative Center)’를 설치하고, 재학생들이 24시간 자유롭게 센터에 방문해 광고 지식 습득, 전문성 향상, 공모전 준비 등에 활용하고 있다. 더불어 학과에서는 각종 공모전 출품을 지원하고 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