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1 for Student Experience Semyung Univ.

본문 시작

장학금신청ㆍ지급

신청기간

장학금 종류에 따라 신청기간은 다를 수 있으며, 정확한 신청기간은 학교홈페이지에 공지에 따른다.

신청방법

학교홈페이지에 공지된 장학금별 신청 방법에 따라 장학금을 신청한다.

신청자격의 제한

  • 학생 장학금 신청에 제한이 필요한 경우 장학위원회의 심의 후 의결한다.

수혜기간의 제한

장학금의 수혜기간은 당해 학기를 원칙으로 하며 8학기(한의12학기)를 초과할 수 없다. 단, 수혜기간의 제한이 필요없는 경우에는 장학금지급 시행세칙에 따로 정한다.

지급 시기

교내 장학금의 지급시기는 장학금 종류에 따라 학기초, 학기중, 학기말로 구분하여 지급한다.

지급 방법

장학금의 지급방법은 확정된 장학금 지급대상자 명부에 의하여 해당 금액의 학비감면 또는 학생계좌로 지급한다.

지급 중지 및 회수

  • 학칙에 위반하여 해당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장학금의 신청절차 및 신청사유가 허위로 판명될 때
  • 자퇴/제적 이후 장학금을 지급받는 경우 또는 학기 중 선감면 장학금을 지급받는 경우
  • 교외장학금의 경우 제공자의 규정에 따름
  • 신편입학자가 입학학기에 자퇴/제적하는 경우
  • 담당부서 : 장학복지팀
  • 담당자 : 김효정
  • 연락처 : 043-649-1142
  • 최종수정일 : 2021-08-0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